본문 바로가기

레스빠스 영등포점/이야기

영등포 카페 레스빠스 영등포점의 바리스타 양성을 위한 커피바리스타 진로체험학습지원

영등포 카페 레스빠스 영등포점에서는 서강전문학교 커피바리스타학과 및 소믈리에학과 학생들을 위한 현장실습과 함께

고교생들의 진로를 위한 진로체험학습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남강고등학교 학생들이 바리스타 진로체험학습을 위해 영등포 카페 레스빠스 영등포점을 찾아주었답니다~

커피바리스타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대중성, 커피 기초 지식, 신선한 원두 구별법, 커피의 종류에 대해 설명을 듣고 직접 커피를 내려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뭐든지 아무래도 짧은 이론이라지만 그냥 듣는 것보다는 직접 체험하는게 최고!!!

 

 

항상 커피로만 접했던 원두를 만져보고 먹어보고!!!

 

 

 

 

본인이 직접 그라인딩하고 템핑한 원두를 에스프레소로 내려서 시음해 보기도하고!!!

밀크 스팀을 통해 카페 라떼와 카푸치노의 차이점을 알고 만들어보며 맛의 차이점도 음미해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로체험이 진행되었답니다~

 

영등포 카페 레스빠스 영등포점은 지속적으로 미래의 커피바리스타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한 현장실습 및 진로체험, 그리고 바리스타 양성과정을 진행할 것 입니다.

 

 

 

 

 

좀 더 가깝게 편리하게 저희 레스빠스 영등포점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영등포 카페 레스빠스 영등포점이 SKT 스마트월렛 시럽과 함께합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시고요~!!

 

 

그와 더불어 전메뉴 20% 할인 쿠폰도 제공이 되니

영등포에 계시다면!!!! 북적거리는 곳보다 조용하게 좋은 사람과 보내시고 싶으시다면!!!

열띈 토론을 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면!!! 지금 당장 스터디 할 수 있는 곳이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시럽을 열어서 고고싱!!!

 

 

 

영등포 커피전문점 레스빠스 영등포점은 영등포역과 인접하여 편리한 교통수단과 영등포 롯데백화점, 영등포 타임스퀘어,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등 다양한 쇼핑센터가 자리잡고 있어 다양한 문화활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또한 영등포 카페 레스빠스 영등포점에서는 오프라인 모임에 최적화된 시설로 학생들을 위한 스터디 모임, 동아리 및 동호회 정모,

팬클럽 모임, 각종 단체모임, 회의, 세미나, 공연 등을 위한 세미나실을 대여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선율과 아늑한 공간, 모임과 공연이 있는 영등포 카페 레스빠스 영등포점으로 오세요~!!!